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두번째 후기 !

이소티논 두번째 후기에요.

[내돈주고산후기입니다.] -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후기 !     ◀ 첫번째 후기글입니다.


저는 작년에 약 받을 때 3통 처방 받고 작년 말쯤 2통먹고 겨울 지나고 피지선이 다시 살아나면 다시먹으려고 한통은 안 먹고 냅뒀었어요. 그런데 이번달 초부터 턱주변과 이마에 나는 것을 보니 정말 신기한 게 나던 자리에 다시 나더라구요. 똑 같은 자리에 나더라구요! 거의 약안먹은지 정확하지 않지만 대략 6개월 정도는 되지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턱 이랑 이마랑 셀프로 손좀보고 실큰 레이저하고 다음날부터 다시 이소티논 먹었고, 먹은지 이제 3주째 정도 되는데 트러블이 가라앉고 코에 블랙헤드와 개기름(?)이 덜 생기고 괜찮아졌습니다.


이소티논 먹을 때 왁싱도 하면 안 되요. 이소티논 먹을 때 피부가 예민해지거든요. 직접해봤는데 피부 많이 빨개져요ㅜ

실큰도 사용설명서에 피부관련 약을 먹고있다면 의사와 상담하라고 적혀있던걸로 기억하고 있는데..아마 맞을꺼에요

그래서 일단 그렇게 했습니다.

이번 꺼 1통먹고 다음달에 피부과 가는데 처방 받아올 예정이에요.

피부에 어느정도 효과가 있다면 맨날 먹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어요. 전 처음엔 2일에 1알씩 먹을 때도 효과를 보았었고, 피부과 선생님도 1주먹고 1주 안 먹고 그렇게 해도 된다고 하셨거든요.

이소티논 처방 받으면 설명서가 꼭 붙어있거든요. 부작용이 많고 심하기 때문에 그 설명서 꼭 읽어 보시고 저번에도 강조했듯이 의사선생님이랑 꼭 상담하세요.

대충 말해주고 그러면 다른병원 가세요. 병원은 여러 군데 다니는게 좋아요.

저도 잘못 다니다가 흉도지고 고소하고 싶고 그랬거든요. 이소티논 후기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고 저도 다시 먹게되서 왜먹게되었는지 약먹은 경과를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궁금하신거 있으면 답글 달아드릴께요~!!

[일상다반사] - 인천송도주민_병원오진경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