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다내고 이용하는 kt고객의 추가비용안들이는 데이터충전,포인트충전 하기 꿀팁.

저희 집은 온가족이 모두 KT를 쓰고 집에 iptv도 KT 것입니다. 그래서 묶어서 할인도 받고 있긴 한데 그건 자세히 모르겠고

 

제가 진짜 강추하고 싶은 앱이 있더라고요 전 작년에 잘 활용해서 추가로 비용안들이고 데이터 충분하게 잘쓴것같습니다.

이렇게 사용하면 데이터충전도 어떻게 보면 무료라고도 할 수 있네요.

네모로 표시해둔 고객센터 아이콘에 들어가시면 해마다 충전되는 포인트로 데이터를 충전하실 수 있어요!

충전 후 2달의 기간 동안 사용가능합니다.

 

패밀리박스에는 크게 데이터 박스와 포인트 박스 두 가지가 있습니다.

매월 패밀리박스에 가입 회선 당 100MB가 지급되어 저희는 가족 4명이라 매월 400MB가 들어오고 이번 달에 들어온 데이터는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 달에 없어집니다. 포인트는 1000p인트 매월 4000p 받습니다.

 

데이터를 담을 수도 있어서 저희 엄마, 아빠가 많이 사용하지 않으셨을 때는 담아두기도합니다. 남아 있는 데이터를 모두 담지는 못하고 최대 2000MB에서 최소 100MB단위로 담기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제가 또 씁니다. 그래서 저 다음 달에 요금제 바꿔도 될 것 같아요.

엄마도 핸드폰 요금제 바꾸어 드려도 될 것 같아요.

 

또한 포인트 박스에서는 포인트로 각종할인도 가능하지만 무엇보다 많이 사용하는 것은

저는 포인트를 꺼내서 제 포인트로 만든 다음 고객센터 앱으로 들어가서 데이터로 바꿔서 제가또씁니다.

정말 꿀팁인것같아서요!

 

정리해보면!

1.패밀리박스로 데이터와 포인트를 충전 담기 하여 사용가능!

 

2.패밀리박스에서 포인트를 받아서 고객센터 앱으로 가서 데이터로 다시 또 충전가능 !

 

이렇게 되는 거죠!! KT사용하신다면 한번 활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