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 현금 교환직접고객센터전화해봄, 컬쳐랜드쇼핑

신세계상품권과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있어서 교환을 하려고 알아봤습니다.

중고거래에 싸게 파는 방법도 있고 백화점 앞에 가면 팔 곳이 있다, ssg로 바꿔서 현금화해라 뭐 많은 말들도 보았습니다.

 

백화점 앞에 가면 원래 가격에 못 받게 됩니다. ssg로 등록해서 출금을 했더니 수수료 들어간 이야기도 봤고 이거 때문에 인터넷뉴스에도 나온 것도 이번에 보았습니다.

 

예전에 제 친구가 상품권을 직접 백화점가서 수수료 몇 천원 빼고 현금으로 돌려받았다는 말이 생각이 나서 너무 오래되어서

직접 확인해 보기로 하고 신세계 백화점과 롯데 백화점에 직접 전화를 했습니다.

신세계 고객센터에서는 이마트나 신세계 백화점으로 가면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수수료 떼냐고 물어보니까 그런 거 없이 그냥 다 드린다고 했어요! 이번 주말에 갈 예정입니다.

수정+++++++++++++++++++2.9 일 오늘 아침 제가 방금전화해서 다시물어봤어요!!!!!!!!!!!!!!!!!

뭔가 다시 확인 해야 할 것 같아서 !!

그랬더니 오늘 상담원은 그렇게는 안된다고 우리가 알다시피 몇 프로 이상 사용해야 돌려준다는 이야기만 반복하네요.

아침부터 뭔가 찝찝하게 기분 나쁘네요 . 제가 7일날 문의를 했었습니다. "며칠전 그 상담원은 현금으로 다돌려준다그랬다

수수료도 없다"고 그랬다고 하니까 나긋나긋하게 "아닙니다 고객님" 이러면서 했던말 계속반복하시네요. 하..

 

그리고 롯데백화점 고객센터에서는 상품권 구매한 것 을 환불하는 것은 가능하다고 영수증이 있으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이랑, 롯데백화점 상품권이랑 가지고만 있은 지 꽤 오래되었거든요.

 

컬쳐랜드 꿀팁 쇼핑이야기를 듣고 요즘 알아보는 중인데 컬쳐캐쉬 충전하면 10% 캐쉬업해주는 것이 있더라고요 !

편의점에서 충전하는 방법인데 그래서 가서 15,000 원 만 일단 해봤더니 16,500 원이 되었습니다. 현금영수증 혹시 물어보았더니 현금영수증은 안 되는 거 같다고 직원이 그러더라고요. 현금영수증 창이 뜨지 않는다고 했었는데,

무튼 결제는 현금만 되거든요.

1회 최대 10만원까지 충전가능 합니다. 그럼 10만원 충전하면 1만원이 캐시업되는 거죠.

상품권으로 노트북 사려했는데 백화점이나 마트에는 살만한 게 없더라고요. 가성비 완전 없는거 같아요 없어요!

그 성능에 말도 안 되게 비싼거 같은 느낌.

지금 어디 가전마트 세일이기에 가봤더니 재고정리 같은 느낌 이였어요. 역시 낚긴기분이더라구요.

 

전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해서, 컬쳐캐시 충전해서 11번가 가서 쇼핑 할 예정이 였는데

알아보니 꿀팁 들을 이번에 많이 알게 되었어요.  

특히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현금 그대로 받는 거랑 캐시충전 10%로 더되는 건 꿀.

11번가에서 컬쳐캐시 사용하는 방법 몰라서 알아봤던 거 이전에 포스팅해서 밑에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수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