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한뒤 컬쳐랜드로 수수료 복구시키고 11번가 쇼핑 !!

저번 달에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해본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2018/02/13 - [생활정보] -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직접해봄(수수료 복구시키기), 컬쳐랜드 충전으로 캐쉬업시킴.

 

그 수수료를 다시 저는 컬쳐랜드로 입금을 시키면서 수수료를 복구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뚜둥

 

신세계 상품권을 현금화 할 수 있는 한도는 한 달에 30만원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번 달에 30만원을 인출한 후 이번 달에 남아있는 돈을 출금했는데 만원단위로만 출금이 되며, 일단 수수료가 인출되었었기 때문에 천원단위로 남아있어 깔끔하게 다 인출하진 못하고 몇 천원 남아있네요.

그리고 신세계 페이 아무데서나 결제 안되나봐요.

저는 아무대서나 되는 줄 알고 오늘 편의점가서 바코드 그냥 내밀었는데 점원분이 상품권으로 해도 안 되고 무튼 다른 방법으로도 해보셨는데 안 된다며 다른데 서도 해보셨나고 물어보시더라고요. 나중에 이마트 편의점 이런데서 사용해야 겠어요. 군것질 할 정도만 남아있네요.

무튼 그렇게 저번달에 30만원을 인출하고 컬쳐랜드에 입금을 해놓은 뒤,

한 달을 어떻게 기다리나 했는데 그냥 30만원만 사용할까 하다가

어떤 노트북을 정하질 않은 상태고 컴.알.못 이라 이번에 구매하는 노트북은 내가 다 알아보고 사려고 정말 하나하나 검색하고 공부했습니다. 그렇게 노트북 정한게 어제이고 어제 결제했다가 헷갈리게 해놓은 무이자 개월 수보고 잘못 결제했다가 상담원한테 물어본 뒤 취소하고 오늘 다시 결제했네요.

 

정말 결제 한번하기 어렵네요. 공인인증서 있어야 되거나 어디 다시 카드사 사이트 가입하거나, 앱을 설치하거나.

 

무튼 결제를 했는데 컬쳐랜드로 입금해놓은 돈은 11번가에서 월 500,000만원 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에서 11번가 쇼핑은 컬쳐랜드에서 링크타고 들어가야 쇼핑가능합니다 !!!!)그래서 11번가에서 컬쳐랜드에 입금해 놓은 돈을 다 사용하고 나머지는 카드로 할부 했다가 나는 돈이 없으니 다시 무이자 할부로 다시 결제했네요.

정말 노트북은 우리나라 대기업 노트북만 있는줄알았는데 친구가 아수스꺼 산거보고 눈을 떴네요. 가성비가 대박이더라구요.

아수스, 레노버, HP 등 정말 많은 곳들의 노트북을 알아보고 어떤 사양을 사야하는지

어떤 게 좋은지 하나하나 다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사용하는 프로그램도 많아지고 컴퓨터로 작업해야할것들도 많아져서 따져야할 것도 많아지고 그러다보니 사양도 비교하고 그랬는데 그러는 제가 신기하더라구요. 제품 종류도 진짜 많고 결정하기 어려웠어요. 

그래서 어제 구매 누르기 전까지 비교해보고 주문해놓고도 판매자에게 다른 제품과 무엇이 다른지 물어보고 그랬네요.

 

무튼 저는 아수스 노트북으로 결정하였고 아마 내일 배송이 될 것 같습니다. 도착도 내일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어요.

아주 노트북을 눈사람같이 뾱뾱이를 감싸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무튼.

이번에 언박싱 한번 촬영해 보려합니다.

알뜰쇼핑하기 힘드네요. 노트북 한동안 모시고 살지 않을까... 뭐 이런생각. 무튼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알뜰쇼핑하시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