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먹은 한끼-송도 NC 코다리냉면, ABC마트 폐업세일득템 !

송도 커넬워크 코다리 냉면! 집 바로 앞인데 커넬워크에서 제일 오래된 집중에 한 곳입니다. 아줌마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면 괜찮은 집이죠! 저도 엄마한테 이야기 듣고 처음가보았었고 몇 년째 가끔 가는 곳입니다. 주 메뉴는 코다리 냉면이죠! 코다리만 추가도 가능하구요. 저는 가끔 이집이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요즘 맛집들은 대기가 있어서 대기표 뽑는 기계가 있는 거 같아요.을왕리 물회 집도 그렇고 번호표 나오는 기계도 있고, 순서 알려주는 번호판도 있습니다.

 

음식 나오기전에 육수가 나오는데 저는 이 육수가 정말 담백하고 고소하고 무튼 맛있는 거 같아요.

여기서 만두도 먹어 보고 왕갈비탕도 먹어보았는데 그래도 코다리냉면을 주로 먹게 되더라구요.

송도 간다고 맛집 물어보면 저는 여기 말해주거든요. 2호점도 생기고 무튼 잘되고 있는 거 같아요.

코다리 냉면 먹으러 갔다가 바로 앞에 ABC마트를 들렸는데 왠일인지 세일을 하는데, 다른 ABC마트 매장보다 더 할인을 하더라구요. 저 신발 사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었는데 커넬워크 ABC마트 폐업이랍니다. 그래서인지 제가 간 날은 평일 이였는데 옆가게도 신발 매장인데 옆매장은 사람이 없는데 ABC마트에는 사람 좀 있는 편이였고주말인 63일날 갔는데 사람 진짜 많았어요.전 평일 날 갔을 때 두켤래 구입했습니다. 아디다스 흰 검 신발을 그 가격에 구입하다니...

저는 아디다스올해 제품 69,000원에 구매하고 리복 신상품 30%할인해서 48,300원에 구매했어요.

그런데 확실히 세일이라서 사이즈 원하는 것이 많이 없었는데 이번 주말지나면 더 많이 없어질꺼같아요.

오늘 가니까 가족끼리 온분들이 진짜 많았거든요. 저희도 그랬구, 다들 입 소문으로 가족부터 데리고 온것같아요.

오늘 보니 하나 더 살까 고민되더라구요.물가도 비싼데 쌀 때 하나 더 구입할까 싶기도 하네요..

무튼 커넬가시면 지금 ABC 들리 시길!!!!!!!!!!!!!!!!!!!!!!! 6월17일까지 세일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