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북 출금에 대해서. (직접문의해도답변없음)

스냅북 출금으로 검색하시고 들어오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제가 애드센스에 관한 글을 썼을 때 스냅북 출금기능이 있더라 알아 봐야겠다 라고 적었거든요.

 

그러고 나서 진짜로 스냅북 에다가 캐시문의에 글을 올렸습니다.

 

18. 01 . 17일 날 “출금기능을 알고 싶습니다”고 글을 올렸고 종종 들어가서 확인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답변의 기미가 없어서

18. 01 . 24일 날 앱 평가에도 “캐시문의에 글 올렸는데 답변 좀 해주세요” 라고 올렸고. 

앱에는 오늘 지워야겠네요. 무튼 현재 상황 2018 . 02 . 04 / 20 : 20분 까지 답변이 없습니다.

 

과연 답변을 달아줄까요?

지금 스냅북의 상태는 깜깜무소식이죠.

 

요즘은 신경 끄고 있어서 방금 들어가 보니 둘 다 답변 없네요. 

그냥 제가 느끼기엔 나 몰라라 상황 인 거 같아요. 제가 느끼기엔.

 

지금 스냅북에 가입이 되어있는 상태이지만 이 상태가 지속되면 탈퇴할 의향도 있고요.

일단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스냅북에 가입되어 있는동안 문의에 답변을 해주시면 바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