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 받았음.

어제 저녁에 집에 우편함을 확인했는데 우편물을 보고 그렇게 좋아했던 적이 없는 것 같네요.

어제 비로소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뜯어보기 전에 인증샷 남기고 그랬어요.

신청하고 한달하고 한 열흘 더 걸린 것 같습니다. (뒷면사진이에요)

신청날의 3~5일 후에 출발한다고 해서 대충 그 기간으로 잡고,1달이 지나니 점점 잘못된건가싶더라구요

제가 신청할 때는 2~4주 걸린다고 되어있었던거 같은데 입력할때 보니 최장 6주라고 되어있네요.

거의 5주~6주 소요된것 같습니다.

저번 달 13일쯤 주소확인 했던걸 같은데 무튼 우편물 받고 이렇게 좋아하긴 처음 인 것 같아요.

이제 애드센스된지 3개월을 향해 가고 있는데 언제 100달러 채워서 한번 입금 받아보나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핀번호도 입력하고나니 입금계좌를 설정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계좌는 카카오로 받을까 SC제일만들어서 할까 하다가 점점 SC로 기울고 있습니다.

이렇게 공들이고 천천히 쌓이고 있는데 여기서 수수료 떼갈 돈이 어디 있나 싶네요.

 SC가서 저는 만들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