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먹은 한끼-신림 니와 !

일요일 저녁시간에 신림 니와에 다녀왔습니다. 총 4번 방문했고 이번이 매장에서 두번째이고, 포장 두번시도 해보았고 한번 포장했었어요. 처음방문은 5시 반? 40분쯤 가서 3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 항상 대기줄이 있습니다이번에 갈 때는 5 20분쯤 가서 오픈하자 마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저희 뒤에도 줄이 있었구요. 정확하기 5 40분에 오픈하세요. 모든 사진은 클릭하시면 원본으로 보실 수 있으세요!

오픈하는 시간에 들어간 건 처음인데 세팅이 미리 되어 있더라구요괜찮은 거 같았어요콘은 2인에 1개씩 세팅이 되어 있더라구요기다릴 때 직원분이 나오셔서 몇 분이냐고 다확인을 하시더라구요세팅하려고 물어보셨나봐요회전판은 10시에 마감한다고 되어있네요그 이후로는 메뉴판으로 만 주문 가능합니다저 포장하러 10시 이후에 가도 줄이 있었어요!

제일 중요한 가격! 클릭하면 원본 보실 수 있으세요! 남자친구가 메뉴 판 잡아줬떠요♥ 가격대비 가성비 괜찮은거같아요.        10 11시쯤 초밥을 포장해서 간적도 있는데 그때는 포장 안되는 메뉴도 있더라구요. 연어는 포장 안된다고 하셨고세트메뉴 는 되고 그래서 연어가 먹고 싶었는데 세트에는 연어 몇개 없어서 그냥 간적도 있구요참치 초밥도 포장한적 있는데 부위는 잘 모르겠지만. 참치 흰색 살과 빨간색 살이였어요. 흰색살은 괜찮았는데 빨간색 살 참치는 저랑 안 맞았어요개인적으로. 비린향이나서 그 참치 초밥은 다 못 먹었네요 무튼 이번주에는 대 뱃살을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먹을만 합니다. 연어도 살짝 구운거랑, 훈제 초밥 등 종류별로 있고 맛도있구, 타코와사비도 맛있고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

저희가시켜먹은거에요..저렇게 시켜 먹고 얼큰한 거 먹고 싶어서 꽃게탕을 시켰는데 그냥 기대 안 했는데 진짜 얼큰하게 잘 먹고 왔어요. 간이 막 세지도 않고 게도 살이 많고 1마리 반 들어있고 새우도 까먹을 만한 정도 크기고, 두부랑 파랑 버섯이랑 진짜 잘 어울렸어요. 탕을 시키니 밥한공기랑 김치랑, 멸치반찬과 또 다른 기억 안나는 반찬한개더 해서 정말 잘 나오더라구요. 맛있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